33233 정시

"식품공"

괜찮음?

  • 작성자

    배추선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"

수능 전영역 백분위4% 안에들려면 평균 어느정도나와야되여?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지도자13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