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일반 지방대라고 얘기하는데

"국수과영"

1학년1.7 2학년1.5 3학년1.3 학종쓰면 좋게봐주나요? 근데제가제2외국어나 한국사같은거는 열심히공부안해서 12...

  • 작성자

    gggcf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보건계열"

간호 빼고 추천좀~난여자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