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둘기 기상

"꼭 읽어주세요..."

지방4년제 1학기 다니다 이건 다닐 길이 아니다 싶어서 자퇴를 하고 전문학교에 갈려고 합니다.. 혹시 에켐에 전문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발언자1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수과영"

1학년1.7 2학년1.5 3학년1.3 학종쓰면 좋게봐주나요? 근데제가제2외국어나 한국사같은거는 열심히공부안해서 12...

  • 작성자

    gggcf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