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거국이랑 지방국립이랑 다른거야?

"수학기출문제추천"

해주세요

  • 작성자

    gggcfr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꼭 읽어주세요..."

지방4년제 1학기 다니다 이건 다닐 길이 아니다 싶어서 자퇴를 하고 전문학교에 갈려고 합니다.. 혹시 에켐에 전문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발언자1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