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

"내신"

1학년 5 2학년 2.4 3학년 1.8 나왔는데 교과로 어느정도 갈 수 있을까요..갑자기 2학년때부터 공부시작해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8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34533"

국영수사탐 34533이면 어디감? 전문대포함해서!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설계자5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