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~7등급은 학교 어디가야하죠

"나형 보는 사람들"

나형은 공부법이랑 개념 철저히 잡아도 3개월만에 2등급 뜹니다. 문과수학은 노력하면 배신하는 과목이 아니예요. 그러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니네 리뷰에 한신대 검색해봐 건물 해괴함"

하울의 움직이는성인줄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해결사1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