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오늘맘충봄

"자유전공학부"

문이과 상관없이 들을 수 있나요?? 경희대랑 시립대 자율전공 바라보고 있는데 자유전공이 거의 문과만 된다고 해서.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형 보는 사람들"

나형은 공부법이랑 개념 철저히 잡아도 3개월만에 2등급 뜹니다. 문과수학은 노력하면 배신하는 과목이 아니예요. 그러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