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423이면

"편입!"

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무조건 성적 높고 영어 잘하면 끝인가요? 그냥 아무학과서 다른 높은대학 찌를수 있어요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유전공학부"

문이과 상관없이 들을 수 있나요?? 경희대랑 시립대 자율전공 바라보고 있는데 자유전공이 거의 문과만 된다고 해서.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