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입!

"아 논술 너무 재밌다 "

수시에서 안전하게 딱 붙으면 쾌감 오질듯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잼민이35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!"

에 대하여 알려주세요 무조건 성적 높고 영어 잘하면 끝인가요? 그냥 아무학과서 다른 높은대학 찌를수 있어요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