편입

"동국대경찰행정학과"

정시컷 올해 얼마정도되나요? 입학처엔 아직 안올라왔는데 혹시 재학생분계신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나루토9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림대 어때"

언어치료학과 가고 싶은데 광주 살아서 그런지 인식이런거 잘 모르겠음 어느정도 대학임?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강아지85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