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동아리에서도

"문과면 무조건 교차지원해야 먹고살길잇음?"

문과 3후반정도나오는데 진짜 하고싶은거1도없는데 대학은가고싶은데 교차지원해서 공대가야함? 뭐 컴퓨터나이쪽은 수학과학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N수생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낯가리는 편인데 편입하면 적응하기 힘들까"

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군입대4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