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대 세종 연대 원주 연고전할때 자리 있다던데

"총 내신 2점대 가능할까요"

지금 고2구요 (문과) 제가 1학년 때 공부를 너무 안 해서 1학년 내신이 3.8이 나왔어요. 2학년 때는 그래도 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햄스터9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의대생은 연애할시간 없어?"

같은과 여자애 전남친이 의대생이었는데 바빠서 연락하기도 힘들었대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북극곰67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