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려대의대 서울대

"문과4등급 대학ㅊㅊ점"

문과4등급나오는데(현고3) 원래는4년제 상경계열쪽갈려고햇는데 지방대 4년제 상경나와봣자 뭐하나싶기도하고 ..그래서 ...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N수생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의대"

어느학교든 의대있는 대학은 의대가 제일쌔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