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 지역건설공학과 어떰?

"(기사펌)위기의 지방대 지금 대학가 화두는 '죽느냐, 사느냐'(상,하) "

<기사내용 전부 긁어오면 저작권 침해소지 있을까봐 전부 퍼오진 않겠습니다. 출처링크 들어가시면 내용 보실 수 있어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조율자18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고 나오고 단국 죽전 ..자기소개서 준비하는데 "

생기부랑 자기소개서 보잔아? 봉사점수 크게봐? 19 24 19 시간에다가 17장이야 문제는 학년별로 선생님이 학생...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설계자1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