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 4-5

"단국대천안(문과)"

생각하고 있는데 쫌 비싸네요... 등록금+수업료 거의 800이라는데 다른 지방사립도 이렇게 비싼가요 또 단국대천안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에타관리자가 내 누명 풀어줘서"

에타 애캠 둘다 즐기는 중 ㅅㅅ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발언자5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