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서실 다녀본 사람들

"서울여대 아동교육학과"

문과 내신 2.8정도이구요. 정시는 좀 많이 못봐서 학생부종합전형으로 넣으려합니다 원래 디미과가 목표여서 그쪽관련된...

  • 작성자

    튀김소보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"

컴퓨터공학과 특성화고 학생이 가면 수학이나 물리과목 때문에 힘들까요? 프로그래밍 언어가 재미있고 배우고 싶어서 정...

  • 작성자

    일관적인여드름97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