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학부 질문

"수시 추합 12월 말까지 계속 돌던데"

그러면 정시는 12월 말까지 정시 지원 못해요..? 아니면 정시지원도 할 수 있는데 추합되면 자동으로 정시대학 탈락...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애캐머7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공대"

아무리 요즘 공대밖에 먹고 살길밖에 없다지만 수학 물리 못하면 안가는게 맞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배추선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