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숭세단 공대 vs 연세원주 작업치료

"고민좀ㅋㅋ"

수도권사는데 학교는 서울에있어...자취는 절대 안시켜주신다그러고ㅠㅠ기숙사신청 8월에 받는다는데 내가 기숙사 1학기에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사교가5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경기대학교 제2외국어"

이관데 수시에 제2외국어들어가나요?? 반영교과가 전교과라고 나오는데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미호크7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