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사고 특목고 생들

"미용과"

전문대랑 4년제 차이좀!!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민좀ㅋㅋ"

수도권사는데 학교는 서울에있어...자취는 절대 안시켜주신다그러고ㅠㅠ기숙사신청 8월에 받는다는데 내가 기숙사 1학기에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사교가5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