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서관

"국어 영어 수능"

국어랑 영어 수능 공부 시작하려고 합니다. 교재 뭐로 시작하면 좋은가요ㅠ??

  • 작성자

    딸기참외메론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양대학교 전기생체"

여기 농어촌 정시로 가려고 하고있습니다 약 정시 최소 등급을 알려주새요 이과 그리고 탐구2 보면 가산점 있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새내기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