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신

"방학 만끽ing인 대딩인데"

거실에서 에어컨 1시간돌리고 끈지 10분가량 되서 어머니 들어오셨는디 내가 집돌이행세하느라 안 씻음. 근디 에어컨 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발언자53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부산대"

경영 수시 2.6이던데 이거 실화임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계획자6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