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형 설계

"아직 포기하기는 이르지?"

자신이 없어...ㅜㅜ...ㅜㅜㅜㅜㅜ 130일 정도면 두과목은 한등급 올릴 수 있나..?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창작가5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시충인데요"

1학년때는 성적이 괜찮게 끝났는데요 2학년때는 좋지 않은 개인사정으로 성적이 평균내신이 1가까이 떨어졌어요.완전 공...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