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대로 통합된다는게확정되면

"고3 2학기"

정시 절대 안봄 2학기에 매일 무단지각해도 되졍~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코뿔소0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종 기준"

아니 작년에 우리학교 에서 4점 중후반대가 학종으로 건국대 동국대 붙고 5점대가 숭실대 붙고 2점초중반이 연세대 붙...

  • 작성자

    알콜중독여드름13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