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영진전문대 국제관광계열

"정승제 개때잡 심한 압축 강좌"

어떤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리스너49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2학기"

정시 절대 안봄 2학기에 매일 무단지각해도 되졍~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코뿔소0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