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시험보는데

"정시 등급 떨어지는 이유"

떨어지는 이유가 수능이 어려워서 그런거에요?? 아니면 재수생들이 현역보다 공부를 많이해서 그런건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창조자8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계대 경찰행정학과"

똥군기 심하나요?? 못다닐만큼 그런가요ㅠㅠ..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나루토9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