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필독★ 전자,전기공학과 편입

"SW 특기자 쓰는 사람"

없어?

  • 작성자

    송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화학 질무닝요!!"

왜 반응 물질의 결합 에너지와 반응 물질의 엔탈피 값은 다른가요?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