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오니깐 0.01점이 이렇게 크다는 걸 느꼈다

"방학인데도 학교에서 공부하고있는 사람들이 많음"

존경스럽다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햄스터61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간호학과"

문과 전문대까지 수시랑 정시 컷은???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고양이80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