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울학교 게시판 상황

"반수생 사탐"

개념은 작년에 해서 어느정도 아는데 이비에스 강의 들으려는데 수능특강을 할까 수능완성을 할까!!??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정시러 한국사"

지금부터어떻게 공부해야 하나여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애캐머0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