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3 방학때 풀 문제집좀 봐주세여ㅠ

"수능에서는"

찍기로 4등급맞기도 힘들죠?

  • 작성자

    연하만난코뿔소0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생 사탐"

개념은 작년에 해서 어느정도 아는데 이비에스 강의 들으려는데 수능특강을 할까 수능완성을 할까!!???

  • 작성자

    이중인격텐덤형1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