점심 뭐먹을지 추천받음

"제가동아대로"

내신 3.0인데 화공과 갈수있나요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핵인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거국이나 그냥 일반 국립대 나오면 인식이 어떤가용.."

  • 작성자

    전략적인애캐머76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