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대 인식 어때요?

"특성화고 3등급이면 전기과"

어디갈수있을까여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설계자1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제가동아대로"

내신 3.0인데 화공과 갈수있나요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핵인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