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 D-500일 노베이스 특성화라 공부 할 시간 넘침 인서울 가능할까?

"충남도립대? 어떰?"

지원은 좋다는데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발언자62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특성화고 3등급이면 전기과"

어디갈수있을까여?

  • 작성자

    향기나는설계자1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