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험공부하시는분들

"대학가면"

고등학교친규들처럼 친해짐?

  • 작성자

    성적오른설계자51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반수생 질문이요"

안녕하세요 문과 반수생입니다. 저번 6월에 5월쯤부터 반수반으로 학원을다니다가 이번에 정규반으로 편입하게됬습니다. 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잼민이0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