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대 새내기가 방학때하면 좋은일 추천좀여ㅎㅎ

"내신 "

종합으로 가게된다면 자소서 대부분 쓰잖아요 내신 5등급에서 1등급~2등급으로 올렸거든요 유지중이구요 생기부 내용은 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8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신학대 관광경영 "

성비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지도자9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