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어컨

"자퇴하고 검고 보고 수능 1.2등급 떠도 좋은 대학 못가요?"
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서울 불가능인가요,,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발언자3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5등급인데"

전기 가고싶은데 4년제추천좀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고양이4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