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ㄱㄴ

"전문대 추천좀"

원래는 4년제대학 가려고 했는데 집안 사정 때문에 전문대가서 빨리 취업해야할듯 일반고등학굔데 4.2등급 이과임 대학...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계획자81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자 따라해보세요"

서 연고 성서한중 이경외시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삼수생4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