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 달만에 문과 수학2등급 찍는 방법 ㄹㅇ

"작년수능6등급맞음.."

6등급맞은 글쓴인데 다음주 월요일 부터 반수들어간다 가망있을까 동아대 계명대 정도 가고싶은데 미친결정인거 같다 참고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발언자1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자공학과"

전자공학과 광운대 국민대 충남대 중에 어디가 가장 낫나요? 집은 충북입니다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성취가91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