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립대 입결 어느정도되냐 건동이랑 차이 많이남?

"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~"

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마음을 비우면 좋아 좋아 좋아 마음을 비우면 행복해져요 마음을 비우면 좋아 좋아 좋아 왜 ...

  • 작성자

    밥먹는비둘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작년수능6등급맞음.."

6등급맞은 글쓴인데 다음주 월요일 부터 반수들어간다 가망있을까 동아대 계명대 정도 가고싶은데 미친결정인거 같다 참고...

  • 작성자

    여유있는발언자1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