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라대 들어본사람

"ㅠ"

사람이 있잖아 나를 좋아하능 사람은 많데 그런데 내가 선택됐다. 지금운 내가 좋다네 그른디 얼마간은 그를듯 이 말 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문과내신3등급대학"

호텔경영쪽 생각하고있는데 어찌해야할까 ? 그냥 노답이야?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핵인싸51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