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반고3 문과 내신4.2정도 되는데

"순천대"

순천대 어떠냐 애들아

  • 작성자

    제주도민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ㅠ"

사람이 있잖아 나를 좋아하능 사람은 많데 그런데 내가 선택됐다. 지금운 내가 좋다네 그른디 얼마간은 그를듯 이 말 ...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꼬부기73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