산업기계공학

"과ㅏ"

ㄷ4등급후반인데 학과 추천좀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리스너6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물자원학과"

비전 , 뭐배우는지 , 졸업하면 뭐하나요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리스너6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