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 도와주셈 미치겟음

"사진예술학과"

여기는 졸업하면뭐함 ?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리스너6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ㅏ"

ㄷ4등급후반인데 학과 추천좀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리스너60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