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희대 회계세무 vs 외대 어문

"재수중인데"

슬럼프미쳣네 연휴다쉬고 이번주 5시간도 공부안했네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핵인싸22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문과수학"

고 3문과학생인데요 국 수 영 탐 2 1 1~2 2 정도 나옵니다 수학이 꾸준히 백분위 98 9...

  • 작성자

    동발아별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