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수 성공할 수 있을까

"대학 어디가야돼냐"

고3인데 등급은 5등급 정듀됀다 ㅋ집 가까운데 가야돼나..경기권 가고싶다 흐흐..욕심인가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개발자0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17중에"

지금 자퇴하고 재수중인분?

  • 작성자

    익명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