궁금해서 그런데

"어문쓸때 중어중문ㅇ나 영어영문"

중어중문 쓰는데 중국어 관련된 활동 아무것도 없고 중국어 4등급이면 차라리 영어영문 쓰는 게 낫냐?ㅠ 영어는 3년 ...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노력가0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능 영어 1등급 이면"

미드나 이런거 충분히 알아들을 수 있음?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개발자62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