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복대가나을까 숭의여전이 나을까요

"ㅈㅇ"

국공립통합하면 설대는 **억울하고 시립대는 억울하고 부경은 피식웃고 나머지는 광화문뛰쳐나와서 박장대소하냐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베테랑4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시에"

일어나야되는데 잠이안온다ㅜㅡ밤샐각이냐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코끼리5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