승무원

"아직도 개표율"

20밖에 안됨 ㅋㅋㅋㅋㅋ 언제다하냐 어처피 ㅁㅈㅇ이겠지만 그나저나 경상도 레드준표 득표율 실화냐? ㅈㄴ 보고도 느낀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수험생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나는 술먹을때 "

제가요...술을 진짜 못먹오요...그른디 소주만은 말고 소맥으로는 많이 마셔요....이거 어케해요 ㅠ 소주 그 특유...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강아지76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