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후배

"한국 대학 입시제도의 문제점"

뭐라고 생각하세요? 맘에 안드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뿔소4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아직도 개표율"

20밖에 안됨 ㅋㅋㅋㅋㅋ 언제다하냐 어처피 ㅁㅈㅇ이겠지만 그나저나 경상도 레드준표 득표율 실화냐? ㅈㄴ 보고도 느낀...

  • 작성자

    시끄러운수험생74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