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슈벌

"아니 이해가안가는게"

페북에 애새기들 술처먹는 사진올릴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안주가 전부 찌개랑 탕이냐? 이왕 먹을거면 고기같은거 ㅈㄴ시키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리스너4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국 대학 입시제도의 문제점"

뭐라고 생각하세요? 맘에 안드는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...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코뿔소47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