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모의고사 백분위 94정도 나오는데

"지금 페북에서 하는 대통령선거방송에"

정치질하는 댓글다는 새기들특징 전부 지잡대 아니면 공고출신 고졸들임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리스너49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민이 있어요"

인문계 문과 고3인데 내신은 2.0이고 생기부는 좀 괜찮은 편이에요 모의고사는 공부 이제껏 한번도 해본적 없는데 백...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샹크스89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